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칭찬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칭찬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토요일 3000번 8345버스를 이용한 승객입니다 제가 장문은 잘 않쓰는데 오늘은 제가 본 경험을 칭찬하려 합니다. 주말이고 공휴일에는 타는 손님이 제법 있었는데 손님이 질문을 했습니다. 제가 조금 놀라운건 기사님은 모르면모른다 하시고 죄송합니다 제가 그 쪽은 잘 모르겠습니다 라고 하시며 아는 범위까지는 구체적으로 말씀 해주시더라고요 자기자신을 낮추며 상대를 배려하는 모습에 감동했고 고객응대(인사)이런부분에 있어서도 보기 좋았습니다. 힘든 근무여건속에서도 이런 기사님의 부드러운 응대 덕분에 기분좋은 하루를 시작하게되어 기분이 상쾌 했습니다. 기사님께서도 좋은 말씀으로 손님들에게 응대 해 주시고 항상 안전운전하시길 바라며 언제나 감사드립니다. 행복한 추석 되세요~~
안녕하십니까 당시 근무중인 승무원기사 조웅래입니다 모르는 손님이 있으신 노선 만큼 저또한 부드러운맨트 그리고 응답이 중요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손님분께서 저의 장점을 보시고 홈페이지 접속하셔서 칭찬글을 작성해 주신것에 진심으로 고개숙여 감사드립니다 언제나 변함없는 부드러운마인드로 항상 안전하고 편안하게모시겠습니다 행복한 추석되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