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칭찬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칭찬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명륜동에서 21:50 막차 였습니다. 그때 한 어떤승객분께서 가시는 목적지가 사송LH5단지 이셨더라고요 그래서인가 제가 탑승 했던 차량이 사송역 환승센터 지나 좌회전을 하자 그 손님분께서 차를 잘못 타셨다는걸 느끼셨고 좀 당황 하셨는지 통화로 차 잘못 탔는데 어쩌냐 라는 소리가 들렸습니다. 그걸 듣자 해당 승무원께서 차를 잘못 타셨는가 여쭤보시고 가시는 목적지가 어디시냐 라고 여쭤 보시더라고요 그래서 사송LH5단지라고 하자 그럼 외송3교에서 내려서 건너서 12번,16번,17번 이용 하시면 된다고 친절히 알려주시고 또 제일 좋은방법 알려주신부분이 있으신데 그시간데는 아마 늦은시간이라 배차가 무척 길거나 막차가 끊길 시간대여서 친절하게 시간 많이 기다려야 될수도 있으니 도보로 지름길 가는길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그 지름길(도보)로 LH5단지가는길을 친절하게 안내해주셔서 그 당황하신 손님분께서 무사히 귀가 시켜 주셨습니다. 저 또한 그 근처에 볼일 있다면 그 지름길이 있다는걸 저도 해당 승무기사님덕분에 몰랐던 길도 알게 되어서 무척 영광 입니다. 그래서 이렇게 칭찬글 남기게 되었습니다. 너무나 감사합니다. 즐건추석(명절)보내세요.
먼저 감사인사 드립니다. 저희 푸른교통에는 정말 친절한 승무원들이많습니다. 이날은 제가고객님의 선택을받은것같네요. 앞으로도 저희 푸른교통을 자주 이용해주시고 많은 관심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