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서순희님의 글입니다.\r\n\r\n:오늘 정말인지 저 같이 불편한 사항은 어떻게 책임을 지실꺼신지\r\n:\r\n:우선 오늘12시45분경에 사무실에 전화를해서 명곡에서 타야된는데\r\n:\r\n:시간쩜 가르쳐 달라니 아가씨가 2시15분이후에 차가 있다고\r\n:\r\n:하던군요 이후라고 말을해서 2시에 집에서 출발 정류장에 5분에 \r\n:\r\n:도착해서 기달렸읍니다 시계로 30분이 지났는데도 차가 오지가 \r\n:\r\n:않더군요 10분일찍 도착해서 10분 고생하는가보다라고 생각하고\r\n:\r\n:기달렸져 45분이 되서도 차가 보이지 않더라구요\r\n:\r\n:영산대학에서 명곡까지 시간상으로도 이해를 할수가 없어 사무실로\r\n:\r\n:다시 전화를했더니 아가씨가 \\"영산대학교에서 40분인가 출발\r\n:\r\n:한다고\\" 하던데요 전 그랬져 \\"그게 15분이후인가요 하고 15분이후\r\n:\r\n:에 차가있다고해서 기달렸다고\\" 그런데 \\"여기로 전화했냐고\\"\r\n:\r\n:하더군요 그랬다고 하더니 아가씨왈 \\"예~~~\\" \r\n:\r\n:여기서 끝입니다 미안하다고 말도 없이 몸도 안좋은 상태에서 \r\n:\r\n:시간이 맞지않으면 다른 교통편으로해서라도 빨리 갔다와야 \r\n:\r\n:되는데 안내 아가씨 실수로 인해 전 길거리에서 정확히 차가 오기\r\n:\r\n:까지 55분이 넘게 기달렸읍니다 거의 1시간동안 정류장앞에\r\n:\r\n:먼지 마시고 기달린거죠 안내란 모르는 사람한테 가르쳐 주는거\r\n:\r\n:아닌가요 임의적으로 대충 가르쳐주면 안내가 왜 필요합니까?\r\n:\r\n:어떻게 하시겠읍니까? 내 1시간 돌려주실껍니까?\r\n:\r\n:아님 미안하다는 말로 대신하겠읍니까?\r\n:\r\n:지나간일이고 어쩔수 없다는 것도 알지만 건성으로 안내할꺼면\r\n:\r\n:왜 있는지 알수가 없읍니다\r\n\r\n안녕하세요..\r\n노선팀장 이 창훈입니다..\r\n먼저 고객님께 불편을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r\n\r\n고객님께서 지적해주신 부분에 대해서는 사무실 직원전체에\r\n대한 교육을 철저히 하여 앞으로는 친절하게 응대할수있도록\r\n하겠습니다...\r\n\r\n고객님\r\n앞으로도 푸른교통 많이 이용하여 주시고 혹 불편한점이 있으면\r\n언제든지 홈피에 올려주시면 개선 및 시정토록 하겠습니다..\r\n\r\n고객님\r\n따스한 봄볕이 한층 기분을 업시켜 줍니다..\r\n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