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요즘 부산까지 매일 통학하는 학생입니다.\r\n2100,2300 번을 이용하는데요, \r\n8시 10분차를 타야만 지각하지 않고 도착할수있습니다.\r\n그런데 한번도 8시 10분에 온적이없습니다.\r\n현대백화점에서 타는데 8시 10분에 출발한다면 보통 5분이나 10분정도 후에는 와야합니다.\r\n그런데 한번은 8시 30분이 다 되어서 오셨길래\r\n기사분께 \\"이차 몇시에 출발인가요?\\" 라고 물었더니\r\n제 눈치를보면서 \\"왜요?\\" 라고하시더군요.\r\n왜냐니요. 늦어서 죄송하다는 말한마디였으면 가는길 내내\r\n건의사항에 올릴생각만 하진 않았겠죠.\r\n이번한번이겠거니 하고 그냥 넘어가려고했습니다.\r\n그런데 또 20분이 지나도록 안왔습니다. 또 지각하고 말았지요.\r\n이런식으로 계속 시간을 어길거면 출발시간은 왜 적어놓나요?\r\n매일매일 부산 통학해야하는데 시정되지 않으면 이제는 1127번을 타야겠네요. \r\n그동안 친절한 기사분들을 보고 \\괜찮은 기업이구나\\ 이렇게 생각했었습니다. 하지만 그런 친절한 태도는 손님들 태울때 뿐이더군요.\r\n기업 이윤만 생각하지 마시고 손님들도 좀 생각하는 기업이 됐으면 좋겠네요.\r\n당장 시정해주십시오.\r\n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