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천명구님의 글입니다.\r\n\r\n:저는 매일 아침 저녁으로 12번 버스로 출퇴근을 합니다.\r\n:제 3자가 보아도 너무 열이나서 이렇글을 올립니다.\r\n:문론 친절한기사분들이 많다는걸 염두해 두시고 읽어 주세요.\r\n:\r\n:제목:너무불친절한 기사\r\n:\r\n:내용; 4월24일 저녁 9시33분에 양산터미널에서 출발하여 언양으로가는 12번 푸른교통(경남71자 8333호) \r\n: 버스를 탓습니다.뒤늦게 20대초반 여성이 버스를타고 2000원을 돈통에 넣었습니다.\r\n:\r\n: 기사:얼마넣었어요\r\n: 승객;2000원요 동래가는데요 \r\n: 기사:동전4개를 다시내주며 내리세요.\r\n: (아가씨가 쳐다보니 기사분이 다시금 내리세요)\r\n: 승객:왜요\r\n: 기사:안가니까\r\n:\r\n:너무 하는거아닌가요 친절히 이버스는 동래로 안가니 건너편에서 타세요라고\r\n:말해주면 될것을 무슨 말을 그렇게 합니까.승객이 잘못타면 이야기를 해주면 될것을 \r\n:안가니까가 뭐예요.제3자가 봐도 너무화가나네요.\r\n: 제가 버스를 이용하다가 이런일을 당할수도있는데\r\n:푸른교통은 돈만벌고 기사들 인성 교육은 안시키는지 .........\r\n: \r\n안녕하세요..\r\n노선팀장 이 창훈입니다.\r\n먼저 고객님께 불편을 드린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r\n\r\n해당승무원의 면담을 통해 잘못된 부분의 지적과 고객에 대한 친절서비스에 대한 교육을 통해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하도록 약속을 받았습니다...\r\n\r\n고객님\r\n그리고 지적해주신 부분에 대해서는 해당승무원 뿐만 아니라\r\n전승무원에게 교육을 통해 차후 재발되지 않도록 최선의\r\n노력을 다하겠습니다..\r\n\r\n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r\n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