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강교순님의 글입니다.\r\n\r\n:울산에서 부산으로 오는 버스를 탔습니다\r\n:돌이 지난지 얼마 되지 않는 애기를 데리고 탔는데\r\n:밤 9시 반정도에 타다 보니 애기가 조금 소리를 냈습니다\r\n:울어서 시끄럽게 한것도 아니고 아~라고 두세번 소리를 냈는데\r\n:소리를 크게 지른것도 아닌데 불친절한 기사 아저씨가 그러더군요 \r\n:신경질 썩인 목소리로 애기좀 조용히 하세요\r\n:좋은 말로 해도 괜찮았을 텐데 기분이 너무 나쁘더군요\r\n:우리 애기 보다 더 시끄럽게 얘기하는 사람들도 있었는데\r\n:기사 아저씨 무서워 어디 애기 데리고 버스를 탈수 있을까요\r\n:그 불친절 기사 아저씨 버스번호는 1516번이구요...\r\n:7월 21일 밤 9시 반쯤 울산에서 노포동으로 가는 버스를 탔습니다\r\n:밤이라 신경이 예민했는지를 모르겠지만 기분이 너무 나쁘더군요\r\n:그 아저씨 집에는 애기가 없는지 심하게 소리를 지른것도 아니구 \r\n:애기였는데 조금 친절하게 말씀해 주셨으면 서로 기분이 나쁘지 않았을 텐데..그 아저씨 친철 교육좀 하셔야 겠네요\r\n\r\n안녕하세요...\r\n노선팀장 이 창훈입니다..\r\n고객님 이용에 불편을 드렸다면 진심으로 사과를 드립니다.\r\n\r\n당일 승무원을 불러서 당시 상황을 알아보니 다른 고객님께서\r\n승무원에게 조용히 가게 해달라고 하여서 고객님께 말씀을\r\n드린 상황이라고 하였습니다..\r\n\r\n고객님\r\n조금 이해해주시고 승무원에게는 친절한 언행으로 이야기할수\r\n있도록 교육을 하였습니다..\r\n앞으로도 푸른교통 많이 이용하여 주시고 불편사항이 있으면\r\n언제든지 홈피에서 뵙기를 부탁드립니다.\r\n\r\n고객님\r\n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