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김태훈님의 글입니다.\r\n\r\n:안녕하십니까\r\n:우선 이렇게 불만을 토로할 수 있는 공간이 있고, 충실히 답글을 달아주시는 걸 보니 기분은 많이 누그러 졌지만 다시 생각하면 또 열받네요. \r\n:\r\n:지난 일요일(11월11일)부산노포동출발(밤9시10분경 출발, 차량넘버8346)차량에 탑승을 했습니다.\r\n:제 앞자리에 나이가 지긋하신 어른이 앉아계셨는데 버스가 울산으로 들어오자 제앞자리 어른께서 기사님에게\\\\\\"이 버스 신복로타리로 갑니까?\\"라고 물었습니다. \r\n:그런데, 기사님은 고개도 한번 안돌리고 아무말도 안했습니다. \r\n:그 어른께서 다시 두세번 물으시니까 그때서야 기사님이 아주 신경질적인 목소리로 쏘듯이 \\\\\\"신복로타리 안갑니다!\\\\\\"라고 말하더군요.\r\n:다시 그 어른께서 \\\\\\"옥현4거리에 내려야 되는데 그럼 여기서 내리면 됩니까?\\\\\\"라고 물으셨는데 또 다시 아무 대꾸도 안하더군요.\r\n:정말 어이가 없었습니다. \r\n:이 광경을 보다못한 기사님 바로 뒷자리에 앉은 청년이 그 어른께 \\\\\\"신복로타리로 안가고 문수구장앞으로 지나가니까 여기서 내리셔야 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r\n:이에 그 어른께서 상당히 노하신 목소리로 기사님께\\\\\\"내가 몰라서 물어보는데 좀 알려주면 안됩니까?\\\\\\"라고 하니까 그기사님은 오히려 더 큰 목소리로\\\\\\"신복로타리 안간다고 했잔아요!\\\\\\"라고 하더군요.\r\n:아니, 신복으로 안가고 어디로 간다고 한마디 하는게 그리 어려운 일입니까? 제 입에서 욕이 나오려고 하더군요. 승객들이 공짜로 차 얻어탑니까? 돈 내고 타는데 무슨 무임 승차자 대하듯이 그런식으로 하는건가요?\r\n:그 기사분이 그날 뭔일이 있었는지 뭐가 그리 기분 나쁜일이 있었는지 모르겠지만 나이도 제법 드신 기사분이 자기의 일터에서 고객에게 그것도 연세드신분에게 그런식으로 대해서는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그 어른은 그 기사와 언쟁이 있기전까지는 상당히 기분이 좋아 보이셨습니다. 하지만 그 버스를 타면서 일요일 하루 완전 기분 잡친거지요.\r\n:만약 그 어른이 저희 아버님이셨다면 그 날 차안에서 기사님이랑 한판 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아니, 했을겁니다.\r\n:죄송한 말씀이지만, 한편으로는 이러니까 운전기사가 승객에게 구타당하는 일이 생기지...하는 생각도 들더군요.\r\n:기사들의 처우개선이나 회사운용의 어려움을 호소하기전에 먼저 기본부터 준수해 주십시요. \r\n:더 좋은 모습 기대하겠고 더 자세히 지켜 보겠습니다.\r\n:승객들은 기사와 회사가 존재하도록 해주고 임직원의 생계를 꾸려나갈수 있도록 해주는 근원입니다. 버스타면서 손님을 왕처럼 받들어 주길 기대하는건 아닙니다.최소한의 예의는 지킵시다.\r\n:그리고, 차내에 운전기사 성함 및 사진이 없어서 그기사님이 누군지 알수없더군요, 다른 버스차량처럼 내부에 기사이름/사진을 게시해주세요.명확하게 실명으로 지적해야 되지않겠습니까?여기에 글올리는 저도 민증번호까지 넣고 실명으로 올리는데 말입니다.\r\n\r\n안녕하세요..\r\n노선팀장 이 창훈입니다.\r\n먼저 고객님께 불편을 드린점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r\n\r\n당시 상황을 파악하고 해당승무원의 면담을 통해 재발방지와 항상\r\n친절하고 안전운행하는 승무원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는 다짐을 \r\n받았습니다.\r\n\r\n고객님\r\n고객님께서 지적해주신 부분에 대해서는 전승무원의 교육자료로 활용하여 고객의 중요성과 인식을 달리하여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r\n생각하고 실천할수 있도록 하겠습니다..\r\n\r\n고객님\r\n앞으로도 많은 이용 부탁드리고, 항상 홈피에서 뵙기를 \r\n부탁드립니다 \r\n 항사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