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이효연님의 글입니다.\r\n\r\n:안녕하세요.\r\n:\r\n:저는 5월 6일 화요일 오후 3시 17분 노포동을 출발한 2100/2300번 버스를 이용한 사람입니다. \r\n:\r\n:그런데 기사님의 불친절로 인한 초과요금에 대해서 불만사항이 있어 홈페이지에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r\n:\r\n:오늘 저는 친구 버스비까지 계산해서 2명가격으로 마이비카드를 이용해 버스비를 내려고 했습니다. 그래서 기사님께 2명이라고 말을 했고 알림판에 3600원이라는 표시가 떴습니다. 그 다음 저는 교통카드를 찍었고 \\"감사합니다\\"라는 소리까지 정확히 들었습니다. \r\n:\r\n:그런데 기사님께서는 \\"감사합니다\\"라는 소리를 듣지 못하셨는지 제가 분명히 찍었다고 하는 데도 제 말은 듣지도 않고 마치 제가 버스비를 떼어먹는 파렴치한이라도 되는 것처럼 무조건 다시 찍어라고 기분 나쁘게 말하시더군요.\r\n:\r\n:그래도 제 입장에서는 당장 확인할 방법도 없고 괜한 싸움을 만들기도 싫어서 그쯤에서 그냥 다시 3600원을 찍었습니다. \r\n:\r\n:그런데 방금 집에서 와서 마이비카드 홈페이지에서 사용내역을 통해 확인해보니 역시나 제가 3600원을 더 찍은 게 맞더군요.\r\n:\r\n:물론 손해를 본 것도 기분이 나쁘지만 제가 기사님의 부주의로 인해서 도둑으로 취급받을 이유는 없다고 생각합니다.\r\n:\r\n:더불어 초과요금 3600원은 돌려주셨으면 합니다.\r\n\r\n\r\n안녕하세요..\r\n노선계장 백주영입니다.\r\n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린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r\n\r\n고객님\r\n해당승무원의 교육을 통해 앞으로 이런일이 없도록 약속드리며\r\n2100번 전승무원에게도 교육을 하여 고객님 같은 불편한일을 겪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r\n\r\n고객님\r\n초과요금에 대해서는 회사로 전화(051-508-8820)주시면 \r\n바로 해결 해드리겠습니다.\r\n\r\n고객님 다시한번 진심으로 사과드리며\r\n항상 건강하시고, 좋은하루되세요^^\r\n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