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제지훈님의 글입니다.\r\n\r\n:금일 05시58분 노포동을 출발해 울산으로 가는 버스가 출발해서 100M 못가 터미널 삼거리에 멈춰섰습니다. \r\n:\r\n:기사분이 예비차를 내 달라고 통화 하신거 같은데, 통화 내용은 제가 모르나 다음차인 06시 10분 차를 이용하라고 들은거 같습니다. \r\n:결국 6시 10분 차로 옮겨 타고 왔고, 회사 지각했습니다!\r\n:\r\n:출근시간 10분이 얼마나 중요한데 그렇게 안일한 대처를 합니까?\r\n:1127번이 06시 06분에 있고 1137번도 06시 10분에 있습니다.\r\n:그쪽 버스 업계와도 손님 한명 더태울려고 경쟁하시고 배차시간 맞추시는분들이 아침에 10분을 우습게 봅니까.\r\n:\r\n:버스가 멀리 가다가 그런것도 아니고 기점 바로 앞에서 고장이 났는데도 오늘 같은 대응은 곤란합니다. 기사분 붙들고 얼굴 붉힐 수도 없고 말이죠. 배차를 담당하시는 분인지 어떤 분인지 모르지만 반성좀 하십시오. \r\n:\r\n:그런 정신상태로 일하면 어느 누구한테라도 욕먹습니다.\r\n:\r\n:아침부터 시간 뺏기고, 환승도 안되는 버스 돈만 날리고, 기분도 망치고, 매일 이용하는 버스인데 서로 감정 상할것 없지 않습니까.\r\n:\r\n:홈페이지 담당자분 말고, 배차 담당자분 반성하세요!\r\n\r\n안녕하세요...\r\n노선팀장 이창훈입니다..\r\n먼저 고객님께 불편을 드린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r\n\r\n상황을 고려해보니 6시10분차를 앞당겨보내 5시58분차손님을\r\n모시고 운행을하고 예비차를 6시 10분으로 맞춰서 운행을 했더라면 고객님의 불편을 최소화 할수있었을텐데....\r\n\r\n고객님\r\n승무원 및 현장근무자와 면담을 통해 상황을 설명하고 해결방법을\r\n주지 시켜 차후에는 고객님의 불편을 최대한 줄이는데 적극적으로\r\n대처를 하겠습니다.\r\n\r\n고객님\r\n다시한번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앞으로도 푸른교통 많이이용해\r\n주시길 부탁드리며...\r\n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