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이철님의 글입니다.\r\n\r\n:8월11일 월요일(울산-노포동방향)21:30분출발\r\n:하여 덕계리하차할 예정입니다\r\n:울산에서 미리덕계리 가는것 확인하고\r\n:차를승선하였슴 아울러 밤늦게 운전하는것보고 \r\n:노고가 많다는것을 알기때문에 좋게넘어갈려고 했습니다만\r\n:안내방송하고 사람이없으면 그냥무정차하니 기가찰노릇입니다\r\n:본인도 업무가 민원상대하지만 아주편의적으로 생각해서 기분이\r\n:아주상해서 올리니 차후에교육시키시기를 바람니다\r\n:우리조직도 이런식으로 상대하면 굉장히어려움을 껵고있는데\r\n:시대가 변하면 정서도 변하시기를 바람니다\r\n:다시는 푸른교통 승선안하고 서울로 올라갑니다 그리고\r\n:아울러 안내방송하고난뒤 고속주행중에 어느미친놈이 \r\n:달리는차를 걸어가면서 운전석으로 갑니까?\r\n:죽을려고 환장하지 않는다음에야 걸어 가지는 않을겁니다\r\n:본인은 시간약속이 지체되는관게로 인하여 피해보상청구합니다\r\n:왕복교통비.숙박비.식비등 청구하겠습니다\r\n:8월13일재차 질의요구합니다\r\n:010-9311-7581\r\n\r\n\r\n안녕하세요..\r\n노선계장 백 주영입니다.\r\n먼저 고객님께 불편을 드린점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r\n\r\n당시 운전한 해당승무원의 진술은 덕계정류소에 근접하여 안내방송을 실시하고 실내를 확인하였으나 하차하려는 승객의 움직임이 없어 보여 정류소에 승차할 승객도 없고하여 그대로 정류소를 통과하여 운행한 사실은 시인하고 있습니다.\r\n그당시 해당승무원의 판단 잘못으로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대단히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r\n앞으로는 철저히 교육을 시켜 이와같은 일이 재발생치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