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r\n 어제 오후에 제가 개인적으로 절친한 사람에게서 받은\r\n \r\n 선물(넥타이)을 두고 내려서, 푸른 교통으로 전화를 드렸습니다.\r\n\r\n 내린지 약 5~10분정도 밖에 지나지 않아서, 제가 바로 노포동\r\n\r\n 사무실로 연락하여, 기사분들 연락처를 알 수 있겠냐고, 여쭤\r\n\r\n 보았는데, 운행중이라서 찾기 힘들다고, 나중에 차고지에 \r\n\r\n 들어오면 확인을 해보겠다고 하셨습니다. 그러나, 버스에서 \r\n\r\n 일어나는 유실 사고는 당장 바로 조치가 취해지지 않는다면,\r\n\r\n 99%가 찾기 힘들다고 생각됩니다. 2~30분뒤 차고지로 연락을\r\n\r\n 해서 찾아봐달라고 연락을 했지만, 결과는 역시나 없었습니다.\r\n\r\n 평소 푸른 교통을 자주 이용하고, 친절한 서비스에 만족을 하며\r\n\r\n 다니고 있지만, 이번일은 제가 연락했던 당시 바로 찾아봐 주셨\r\n\r\n 으면 어땟을까 하는 아쉬움이 많이 남습니다. \r\n\r\n 항상 좋은 서비스로 보답하는 푸른 교통이 아쉬움을 남기지 않는\r\n\r\n 회사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에서 적어보았습니다.\r\n\r\n 수고하세요...\r\n\r\n\r\n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