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나현영님의 글입니다.\r\n\r\n:제가 화요일, 목요일(오늘) 한성아파트 앞 오후 5시 11분 발 88번 버스를 이용했는데요. 화요일은 시외버스 터미널 정류소에서 환승을 위해서 하차시에 카드를 찍고 오늘은 지하철역 정류소에서 그렇게 했습니다. 그렇지만 바로 이어서 오는 24번 버스에 타서 교통카드를 갖다대니 환승이 적용되지 않고 그대로 요금이 빠져나갔어요. 두 번 다요. 고장이 나지 않았나 싶은데 확인 좀 해주세요...\r\n\r\n\r\n:고객님 안녕하세요.\r\n:푸른교통 소장 남호목입니다.\r\n:문의하신 88번 8304호 차량은 환승용 단말기는 정상 작동 되고\r\n:있읍니다. 환승을 원하시는 승객분들은 하차용 단말기에 정확히\r\n:찍어 주시면 (하차입니다) 라고 안내방송이 나오고 운전석 단말기\r\n:에는 문자로 (환승입니다) 라고 화면에 나옵니다. 간혹 너무 빨\r\n:리 찍으시는 승객분 이나 불량카드는 환승이 되지 않사오니 참고\r\n:하시기 바랍니다.\r\n:항상 건강 하시고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r\n: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