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윤일님의 글입니다.\r\n\r\n:지난 2일(월요일)에 노포동에서 11시 40분경 울산까지 푸른교통 시외버스 1504호를 이용하였습니다. 그때 차량출발하기전에 차내부에 승객들 앞에서 직접 목례 올리면서 목적지까지 안전하게 모시겠습니다 라는 기사님의 직접육성멘트를 듣고 상당히 친절하신 기사님이라는걸 느꼈습니다. 그리고 바쁜 와중에도 승객들이 뭘 하나 물어볼때도 친절하게 답변하시는 모습이 좋았고요.. 기사님 약간 나이가 있으신분 같은데 2일날 오전시간대에 운행하셨던 1504호 기사님을 친절기사님으로 추천드리고자 합니다. 수고하세요..\r\n\r\n\r\n안녕하세요 노선계장 백주영입니다.\r\n먼저 저희 푸른교통 버스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r\n승객님께서 목적지 까지 상쾌한 기분으로 가셨을 거란 생각에 저희 \r\n또한 교육의 효과를 느끼며, 전 승무원이 친절할수있도록 최선을 다할것이며, \r\n모범상에 대하여 승객님의 글을 참고하도록 하겠습니다.\r\n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