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차승헌님의 글입니다.\r\n\r\n: 저는 중학생 3학년입니다.\r\n:\r\n: 학생이 이런글을 쓴다고 뭐라 하실지도 모르겠지만 꼭 말하고\r\n:\r\n: 싶은 것이 있습니다.\r\n:\r\n: 초록색 12번버스는 푸른교통이 맞지요?\r\n:\r\n: 4/5 간부수련회를 마치고 돌아오던길 저희학교 학생 20명 가량이\r\n:\r\n: 버스를 타고 가던길 버스 기사분은 내리는사람이 없는데도 계속\r\n:\r\n: 사람을 받으시더니 50명이 넘는 인원을 태우고 갔습니다\r\n:\r\n: 그렇게 수십분이 지나자 차 뒤쪽에서 이상한 김이 나는 물(냉각수)\r\n:\r\n: 이 흘러 나오는 것이었습니다.\r\n:\r\n: 저희는 놀라 아저씨께 소리쳤고 차는 멈춰서 3분가량을 소비하고\r\n:\r\n: 그 차를 다시타서 (도로 중앙;;) 계속 갔죠\r\n:\r\n: 그런데 또다시 흘러넘친 냉각수가 기름인줄 안 우리는 범어사역\r\n:\r\n: 에서 내렸죠\r\n:\r\n: 그상태로 정비공이 왔고 다음차를 기다리고있었습니다.(차비가\r\n:\r\n: 없는 아이들때문에) 하지만 다음차는 몇십분이 흘러도 오지\r\n:\r\n: 않았고 저희는 기다림에 지치고 냄새로 인한 두통때문에 돈을 모아\r\n:\r\n: 지하철을 타고갔죠\r\n:\r\n: 물어도 대답없이 다음차를 기다리라는 아저씨의 말이 얼마나\r\n:\r\n: 무심했는지 아십니까?? 그리고 미안하다는 말 한마디없이 인상을\r\n:\r\n: 찌푸리고 계셨습니다\r\n:\r\n: 돈을 더 벌기 위해 승객을 태운 것은 별 문제삼지 않습니다\r\n:\r\n: 그러나!! 수련회 과정으로 지친 아이들을 더 지치게, 돈이 없는\r\n:\r\n: 아이들에게는 허탈감과 짜증을 다른 노인, 여성, 승객들에게는\r\n:\r\n: 놀람과 공포를 준 아저씨에게 짜증이 나서 이렇게 건의합니다\r\n:\r\n: 또한 자동차 정비를 더욱더 잘 해주셨으면 합니다\r\n:\r\n: 번호는 기억이 안나고 4/5 3시정도였던것 같습니다\r\n\r\n\r\n\r\n\r\n안녕하세요\r\n언양소장 정순호입니다.\r\n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린점에 대해 깊히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r\n\r\n\r\n저희 회사에서는 고객님에 대한 친절 서비스 교육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으나 아직 미숙한 점이 많은 것 같습니다. 해당 승무원 및 전 승무원에게 지속적인 교육을 통해 고객님께 항상 친절할 수 있도록하며, 또한 차량 정비에도 만전을 기해 운행중 고장이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습니다.\r\n\r\n\r\n고객님 \r\n불편을 드린점에 대해 다시 한번 사과드리며,\r\n앞으로도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r\n항상 건강하시고,\r\n행복하세요..\r\n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