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정상임님의 글입니다.\r\n\r\n:아침저녁으로 2100번을 이용하는 승객입니다.\r\n:오래전 부터 느껴왔는데 세차를 잘 안하는것 같습니다.\r\n:오늘도 차를 타고 울산으로 가는데 차 뒤에랑 옆에 먼지가 많이 \r\n:묻어 아주아주 지져분해 보였고, 앞 유리창도 닦지 않아 벌레가 \r\n:말라붙어 있는 등 지저분하기가 말로 표현하기가 어렵습니다.\r\n:혹시, 운전하는데 방해가 안되는지 궁금합니다.\r\n:저도 가끔 운전을 하지만 앞 유리창이 지져분하면 운전하는데 \r\n:신경이 쓰이며 방해가 되던데.....\r\n:푸른교통 상호에 맞게 차량미관에도 신경을 써주셨으면 하는 \r\n:바램으로 글을 올립니다.\r\n\r\n안녕하세요\r\n2100번 노선 담당자 백주영입니다.\r\n항상 저희 푸른교통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r\n고객님께서 느낀 불쾌함에 대해 많은 신경을 못쓴점 죄송스럽게 \r\n생각하며, 앞으로 2100번 승무원 교육을 통해서 차량외분뿐 아니라\r\n실내도 신경을 써서 관리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r\n앞으로도 항상 저희 푸른교통을 이용해주시길 바라며,\r\n건강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