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하은숙님의 글입니다.\r\n\r\n:8월7일 노포동에서 19시3분(8344번 2100번차)를탄 승객입니다 울주군청앞에서 내릴 목적으로 옥동법원쯤 좌석에서 일어나 벨을 누르고 하차하려 기다리는데 그냥 통과하더라고요 그래서 한정거장을 더가길래 벨을누르고 기다리고있는데 왜 그냥지나치냐고하니깐 울주군청지날쯤에벨을 눌렀다는군요 기가차서 ~~ 저뿐만이아니라 다른 승객도 함께 였는데말입니다 그래서 그승객분이랑 한정거장더가서 내려서 차량번호를 확인하고 글을 올립니다 죄송합니다 한마디만하면될것을 되려 승객을 나무라니 푸른교통에서는요즘도 그런 간큰 기사님도 계시는가봄다 꼭좀찾아서 주의를주시길바랍니다, 답변내용이형식적이면 부산시청 대중교통과 버스담당으로 다시 글을올릴것입니다 \r\n\r\n\r\n안녕하세요..\r\n노선계장 백주영입니다..\r\n이용에 불편을 드린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r\n\r\n고객님께서 느끼신 불편에 대하여 해당 승무원과 충분한 면담 및 \r\n교육을 하였습니다. 앞으로 이런일이 두번다시 없을것이며,\r\n고객님들께 불편이 아닌 친절로 다가설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r\n고객님 너그러운 마음으로 이해 부탁드리며, 항상건강하시고 \r\n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r\n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