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김영임님의 글입니다.\r\n\r\n:2009. 9. 8일 오후12시 35분 \r\n:언양정류장발 12번 경남 71 8327호 앞차에 대해서 \r\n:\r\n:언양보람병원에서 기다리고 있는데 그냥 지나가네요\r\n:\r\n:정류장에 서 있으면 뭐 합니까\r\n:\r\n:기사분 좀 태워주세요 애기 업고 10분 넘게 서있었네요\r\n:\r\n:서민의 발이 되어 주세요\r\n\r\n\r\n\r\n안녕하세요\r\n언양소장 정순호 입니다.\r\n\r\n\r\n고객님\r\n먼저 저희 푸른교통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애기까지 업고 있어서 무척 힘이 들었을텐데 이런 일까지 생겨 상당히 기분이 상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승무원을 대신하여 사과의 말씀을 올립니다.\r\n\r\n\r\n고객님 \r\n넓은 마음으로 이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승무원을 철저히 교육시켜 다시는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하겠습니다.\r\n\r\n\r\n고객님\r\n저희 푸른교통 버스를 많이 애용해 주실것을 부탁드리며,\r\n항상 건강하시고,\r\n날마다 행복한 날 되십시오....\r\n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