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서정란님의 글입니다.\r\n\r\n:맨날 버스를 타게되면 어디가는지 말하고 나서도 기사님들은 가만히 있는다. 그래서 그냥 찍게 된다.\r\n:환승하기에 환승입니다. 이소리만 듣고 탄다.\r\n:그러나 마이비 사용내역을 보면 기사님들이 부산에서 오면서 할증요금제를 풀지않아 200원씩 빠져나가 있는 것을 발견한다. 한 네번된다!!!!!!!!!!!!!!!!!!!!!!!!!!!!!!\r\n:솔직히 200원이 많은 금액은 아니지만 그게 모이다보면 어마어마해진다. 소리없이 빠져나가는 요금 !\r\n:정말 괜찮은가 싶다 ㅡㅡ 부당이득금 지금 물려주시기 바란다.\r\n:그리고 기사님들 태도 정말 바껴야 한다 !!!!!!!!!!!!!!!!!!!!!!!!!!!!!!!!!!!!!!!!!!!!\r\n:\r\n:그리고 오늘 아침에 분명히 하차를 찍고 57을 탔는데,\r\n:그차가 환승이 잘 안되는 건지 감사합니다하고 다시 940원이 찍혔다. 그래서 내가 잘못했겠거니 생각하고 다른 사람들을 살펴봤다.\r\n:신도시서는 사람들이 바로타니 그냥 감사합니다하고 찍히면 탄다.\r\n:근데 구터미널이나 남부시장에서 타는 사람들은 한마디씩한다.\r\n:환승이 왜 안되지 하고 한마디씩 했다.\r\n:그건 버스기계탓아니겠는가 !\r\n:나의 940원을 돌려달라. 이런일이 몇번이나 있었는데 ㅡㅡ\r\n:그 정도는 참겠다 ! 더이상 못참는다 !\r\n:부당이득금을 돌려줬으면 한다..\r\n\r\n안녕하세요..\r\n노선팀장 이창훈 입니다..\r\n단말기 요금으로 인한 불편을 드린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r\n\r\n고객님\r\n현재 단말기상에 문제가 가끔식 일어나 현재 단말기\r\n관리업체와 문제해결중에 있습니다..\r\n\r\n고객님께서 마이비카드 사용내역을 보내주시면 마이비사에\r\n조회하여 추가지급된 요금에 대하여는 바로 환불조치하겠습니다.\r\n참고로 57번은 푸른교통과 세원이 공동으로 운행하는 노선입니다.\r\n고객님께서 자료를 보내주시면 어느회사 버스를 이용하셨는지 \r\n확인도 가능하며, 바로 문제해결토록 하겠습니다.\r\n\r\n푸른교통 FAX 508-8004. 또는 메일(ch0862@hanmail,net)로\r\n보내주시면 됩니다.(연락처 기재)\r\n\r\n고객님\r\n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