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임동욱님의 글입니다.\r\n\r\n:담당계장님 저도 푸른교통기사분께 엄청나게 화난일이많아서 글쓰기전에 몇가지 여쭘죠 이렇게 글올리는것은 확실히 시정조치는하십니까? 아니면 그냥 팔이안으로굽는격입니까? 제생각으로는 시정조치가거의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는것 같습니다. 특히 야간에 울산발부산으로운전하시는분들요.제가올린글들을 대충읽어보고 답변도 보고 말씀드리는것입니다. 어제3월 30일 12시30분 울산발부산행 운전기사양반 정말몹쓸사람이더군요.지가머형사도아닌사람이 서창에서졸다가못내린사람앞으로 가서는 머하는거냐면서 부산까지 그냥갈작정이냐는것처럼말하던데 제가그원장님을잘아는사람이라서 그분은 서창푸르지오에사시는분이신데 그기사는사람을 면전에대고 이상한사람 취급을하던데 성질같아서는 제가 귀대기한방올릴려다가 그원장님이 무안하실까봐 그냥보고 원장님 내리시는것 까지 지켜봤는데 언제부터 당신내기사들이 그렇게 손님을 왕으로 모셨는지 모르겠지만 그런 싸가지없는새끼는 처음봅니다. 그자식 앞으로 또 그런식으로 손님을 대하면 그자리에서 빱올라갑니다. 그기사 행동바꾸지않으면 언젠가는 큰 봉변당합니다 교육단디시키세요 지켜보겠습니다.그럼\r\n\r\n\r\n안녕하세요 \r\n\r\n노선계장 백주영입니다.\r\n\r\n먼저 답변이 늦어 정말 죄송합니다.\r\n\r\n그리고, 늦은시간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r\n\r\n고객님께서 말씀하신 부분에 대해서는 해당 승무원에게\r\n\r\n충분한 교육을 실시하였습니다.\r\n\r\n앞으로 고객님께 친절한 행동을 할수있도록 노력하겠으며,\r\n\r\n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r\n\r\n그럼, 즐거운 하루 되시고 건강하시길 바라겠습니다.\r\n\r\n\r\n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