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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스승무원명
정유진님의 글입니다.\r\n\r\n:\r\n:16-1번 버스를 탈 때마다 환승이 안 되어서 이 쪽으로 컴플레인 합니다.\r\n:\r\n:벌써 3주 째구요. 차비를 7천원 정도 손해본 거 같네요.\r\n:\r\n:저번주에 기사 아저씨께도 얘기 했었는데...\r\n:\r\n:오늘 역시 고쳐져 있지 않아 환승을 하지 못했습니다.\r\n:\r\n:처음에는 제 카드 문제인지 알았습니다.\r\n:\r\n:하지만 다른 버스를 이용할 때면 환승할 때 아무 문제도 없었습니다.\r\n:\r\n:제가 환승을 잘못찍고 내렸을 거라는 탓은 하지 말아주시길 바랍니다.\r\n:\r\n:\\하차입니다 \\소리 꼭 듣고 버스 내립니다.\r\n:\r\n:몇 번 16-1번에서 손해를 본 후 더욱 꼼꼼히 확인하니까요.\r\n:\r\n:88번을 타고 와서 이마트 앞에서 16-1번을 기다리는 시간은 겨우 10분 내외입니다.\r\n:\r\n:환승시간이 절대 오버된 적도 없습니다.\r\n:\r\n:벌써 3주 째 저는 불편함을 겪고 있고...\r\n:\r\n:저뿐만이 아니라 다른 분들도 같은 경험이 여럿 된다는 것을 알게 되어 글을 남깁니다.\r\n:\r\n:요금 환불은 바라지도 않으니 기계 좀 빨리 손봐주세요.\r\n:\r\n:부산대병원을 오가는 사람들은 환승을 하는 사람이 많이 있으니, 자신도 모르게 요금을 2번 내는 경우가 많을 거 같습니다. 저처럼요.\r\n:\r\n:빨리 시정 조치 부탁드릴게요...\r\n:\r\n:안녕하세요..\r\n노선팀장 이창훈입니다..\r\n먼저 고객님께 불편을 드린점 사과드립니다.\r\n\r\n고객님께서 지적해주신 차량에 대해서는\r\n단말기 관리업체에 바로의뢰해서 단말기를 교체하여\r\n조치를 하였습니다\r\n \r\n:고객님 \r\n앞으로도 많은 이용 부탁드리며...\r\n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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