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박영철님의 글입니다.\r\n\r\n:아직도 라디오를 시끄럽게 틀고 달리는 기사가 있습니다. 출퇴근 시간에는 잠자는 승객이 많습니다. 혹은 이어폰 꽂고 음악 듣거나, 책을 읽거나 눈감고 조용히 휴식하지요. 끊임없이 떠들어대는 뉴스와 광고는 조용하게 휴식하거나 책 읽는 승객에게는 바로 고문입니다. \r\n:\r\n:라디오 소리 줄여달라고 부탁하면 들은 척 하지 않는 양반, 줄이는 척 하면서 여전히 크게 틀어놓는 양반, 뒤에 앉은 사람에게 안 들린다며 째려보는 양반..... 기사들은 승객을 편안하고 쾌적하게 모셔다주고 밥 벌어 먹는 사람들이지요. 승객을 위하는 척 하면서 자기 마음대로 하면 안됩니다. \r\n:\r\n:승객은 출퇴근 시간을 편안하고 기분좋게 누려야 할 사람들이지요. 기사들은 운전 중에 자기가 심심하다고 라디오 틀 권리가 없어요. 라디오는 집에 가서 실컷 듣고요, 근무시간에는 안전운행에만 신경 쓰세요. 푸른교통은 기사들에게 친절교육보다도 교양교육을 먼저 시켜주시면 좋겠습니다.\r\n\r\n\r\n안녕하세요\r\n\r\n노선계장 백주영입니다.\r\n\r\n저희 차량을 이용하시면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r\n\r\n고객님께서 지적하신 부분에 대해서는 사내게시판에 부착 및\r\n\r\n현재 진행중인 분임조 회의를 통해 전 승무원에게 교육 시정토록\r\n\r\n하겠습니다. \r\n\r\n앞으로도 저희 푸른교통차량을 이용하시면서 불편한점 글로 남겨\r\n\r\n주시면 최선을 다해 개선 노력토록 하겠습니다. \r\n\r\n그럼 즐거운 하루되시고, 건강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