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박근형님의 글입니다.\r\n\r\n:전번에 국민카드 후불교통카드 인식이 잘되지않아 불편신고한 사람입니다. 그런데 여전히 인식에러가 나서 어제 오늘 푸른교통 2100번 버스 타지 못햇습니다. 승차후 인식않되길래 다음 정거장에 내려서 울산 1137번 버스 타고 왔는데요. 역시나 울산 버스는 인식 결재 잘됩니다. 푸른교통 기사님이 마이비 단말기 점검 다 받으셨다 하는데요. 하옇든 결재가 않되니 승차하기가 부담되네요 계속 삑 에러 뜨니 참 어제적녁은 단발기 여러번 기사님이 새로 하니 인식 하더군요. 그렇게까지 하면서 버스 타기에는 힘드네요 한번더 점검 받으시면 않될까요 기사님이 제카드 문제라고 하는데 한번더 말씀드리면 울산버스에서 도 그러면 제 카드 패기하고 새카드 교체할건데 울산버스 단말기는 인식 잘됩니다\r\n\r\n\r\n안녕하세요\r\n\r\n노선계장 백주영 입니다.\r\n\r\n저희 푸른교통 차량을 이용함에 불편을 드린점 정말 죄송합니다.\r\n\r\n고객님의 불편사항을 접수 받고 즉시 마이비회사 측에 점검 및 수리\r\n\r\n조치를 요구하였습니다.\r\n\r\n다시한번 고객님께 불편을 드린점 죄송스럽게 생각하며, \r\n\r\n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