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박영철님의 글입니다.\r\n\r\n:8월 30일 오후 7시 노포동에서 2100번 타고 울산으로 갔습니다.\r\n:승객이 타고내릴 때마다 기사가 \\"어서 오십시오\\" \\"안녕히 가십시오\\" 인사 하는데요,\r\n:음성과 태도가 공손하고, 대답하는 승객이 없어도 \r\n:변함없이 큰 소리로 인사하는 태도로 보아 \r\n:억지로 하는 것이 아니라 마음에서 우러나는듯 하였습니다.\r\n:그래서 운전하는 태도를 보았더니,\r\n:정류장에 부드럽게 멈추고 부드럽게 출발하였습니다.\r\n:물론 라디오를 시끄럽게 틀지도 않았고요.\r\n:내릴 때 문에 부착된 명찰을 보니\r\n:푸른교통 강상호 기사님이고 회사전화는 051-508-8820번이더군요.\r\n:푸른교통의 이미지가 좋아지고 신뢰가 생겼습니다.\r\n\r\n\r\n안녕하세요 \r\n\r\n노선계장 백주영입니다.\r\n\r\n항상 저희 푸른교통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r\n\r\n8월30일 저녁 7시 출발차량은 8341호로 하용도 승무원입니다.\r\n\r\n고객님께서 이용하시면서 편안하고 즐겁게 목적지까지 가셨다니\r\n\r\n저희 또한 기쁘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친절로 다가서는 푸른교통\r\n\r\n이 되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