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안녕하세요?\r\n저는 푸른교통을 이용하는고객입니다. \r\n직장이 울산이고 자택이 부산이다보니\r\n출퇴근을 이용하여 주로 부산과 울산을 \r\n이어주는 푸른교통을 애용합니다.\r\n그러나 이용 도중 불편사항이 있어 건의하게 되었습니다. \r\n울산 시내를 가는 고객은 푸른교통을 이용하고\r\n방어진을 가는 고객은 금호고속을 이용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r\n그러나 울산시내를 가는 고객이 금호고속을\r\n이용하여 시내에 내려달라는 일이 비일비재하여\r\n본의 아니게 방어진을 가기위해 금호고속을\r\n이용하는 고객이 피해를 보는 사례가 잦습니다.\r\n그럴꺼면 굳이 시내로 가는 푸른교통과 방어진을\r\n가는 금호고속을 분리할 이유가 없지 않습니까?\r\n그렇다면 애시당초 배차간격을 줄여 푸른교통이나\r\n금호고속이 함께 운행을 한다던지 해야지,,,\r\n출퇴근 시간 등 차가 많이 막히는 시간에 시내로\r\n가는 고객이 굳이 방어진으로 가는 차를 타서\r\n시내에 내려달라하는 것은 이치에 맞지 않고\r\n나머지 방어진행을 탄 고객에게 엄청난 피해를\r\n주는 사례라고 생각합니다.\r\n이것을 물론 금호고속의 잘못이지만\r\n푸른교통도 함께 해결해야 할 문제라고 생각합니다.\r\n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