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오늘 오후 3시10쯤에 덕계에 59번 버스 승차해서 3시30분쯤 노포동역에 도착했습니다.\r\n\r\n장애인편의시설이 적용된 긴버스 였습니다.\r\n\r\n환승할려고 내릴때 다들 카드 찍지않습니까??\r\n\r\n전 맨뒤에 내릴려고 대기중이였습니다.\r\n\r\n근데 첨에 몇분은 잘찍히더니 제 앞 앞 앞쪽 아주머니부터 단말기가 에러나더군요.\r\n\r\n그런데 그 아주머니는 에러난줄도 모르고 내리셨고, 그뒷사람들부터 카드 찍어도 환승이 되지않고 에러가되었습니다.\r\n\r\n버스기사분께 물어봐도 빨리내리란식으로 말씀하셨고 첨엔 잘못들었겠지 생각하고 지하철에 찍어봤으나 정확히 승.하차시 1140원이 나갔습니다.\r\n\r\n이에 환불을 요청하며 저말고 다른분들도 피해자가 있을거같으니 회사측에서 조속히 단말기 확인을 해주시길 바랍니다.\r\n\r\n010-4813-0984로 전화주십시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