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김민수님의 글입니다.\r\n\r\n:며칠 전 울산방문할일이 있어 2100번 8309호차량을 탔습니다.\r\n:차량시트도 편안하고 울산연고업체에 비해서 고급스러운차량이라 울산갈때는 2100/2300을 1127/1137보다 더 애용하는편입니다.\r\n:그런데 제가 내리고나서보니 제 바지에 껌이 들러붙어 있더군요.\r\n:청소부원들께서 신경 안 쓰시는건 아닌것 같은데 이건 좀 아니지 않나요? 그리고 기사분들 장거리운행하시느라 힘드신건 아는데 이런 거는 정도는 신경쓰셔야죠.\r\n:평상시에 차량청결에 신경을 쓰는 업체구나 했는데 그 일이 있은뒤로는 생각이 바뀌어버리는군요.\r\n:시정 요합니다.\r\n\r\n안녕하세요 \r\n\r\n노선계장 백주영입니다.\r\n\r\n항상 저희 푸른교통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하며, \r\n\r\n아울러 죄송하다는 말씀을 먼저 드리겠습니다.\r\n\r\n고객님께서 지적하신 부분에 대해서는 항상 신경을 쓰며 \r\n\r\n차량청결을 유지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r\n\r\n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청결뿐 아니라 이용함에 \r\n\r\n불편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n\r\n그럼 즐거운 하루되시고, 건강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