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어제 핸드폰 분실로 인해 두번이나 언양지사인가~?\r\n어쨋든거기에 전화드렸는데\r\n한번은 알아봐주신다고 하셔서 기다렸는데 오지않아서\r\n다시 전화해서 물어보니 기사분이 운전중이시라\r\n제대로된 통화가 되지않으셨다고 나중에 확실히 \r\n전화해주신다고 해놓고 전화가 오지않더군요\r\n\r\n아무리 못찾는다해도.\r\n없었다해도 전화해주신다고 하셨는데 그대로 답도없으시고\r\n무책임하단 생각이들었습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