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김민관님의 글입니다.\r\n\r\n:2100번 2300번 버스는 왜 7시 30분 버스에 히타를 안틀어줍니까?\r\n:오늘 무지 추운대 동상 걸릴뻔 했내요\r\n:보통 7시 10분 20분 버스 타는대 잘틀어 주시던대\r\n:ㄴ30분버스 지금 3번 탔는대 2번이나 안틀어 주시네염.. 왜그런거죠?\r\n:히타가 안나오는거면 오전 배차에서 빼주시던지..\r\n:아님 그 기사분만 안트시는건지 \r\n:이러다 진짜 겨울에 버스 탈수있을지 모르겠내욤\r\n\r\n안녕하세요 \r\n\r\n노선계장 백주영입니다.\r\n\r\n2100번.2300번 버스를 이용하시면서 불편을 드린점 죄송합니다.\r\n\r\n고객님께서 불편을 느끼신 점에 대해서는 전 승무원의 교육을 \r\n\r\n통하여 차량내 적정온도를 유지하도록 하겠습니다.\r\n\r\n앞으로도 2100번.2300번을 자주 이용해주시고, 다른 불편사항이 \r\n\r\n있을시 금을 남겨주시면 개선토록 노력하겠습니다.\r\n\r\n그럼 추운 날씨 감기 조심하시고,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