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부산 - 울산 심야버스를 종종 타는데\r\n\r\n거리에 따라서 요금이 달라지면서 표도 다른색으로 발권하는데 운영에 조금 문제가 있는 것 같습니다.\r\n\r\n기사분들이 매수와 내릴때 사람만을 맞춰보면서 매수와 내리는 사람이 맞지 않으면 내리라고 독촉하는데 제대로 얼굴외우지도 못하면서 엉뚱한 사람한테 신경질내면서 안내리냐고 말하기도 하고 얼굴을 못외웠을 경우에는 전체를 향해서 신경질적으로 안내리냐고 따지듯이 소리지르는데 짜증이 나는 경우가 한두번이 아닙니다.\r\n\r\n얼굴을 제대로 못외우면 물어보지를 말던지 물어보면서 자신의 기억력에 확신이 없으면 공손하게라도 물어보지 신경질 태도로 물어보는 것은 도대체 무엇인지 모르겠습니다.\r\n\r\n현재처럼 계속 운영되는 상황에서 기사분들이 이런식으로 자꾸 나오면 손님들의 불만만 가중될 것 같은데\r\n\r\n차량만 좋은 것으로 바꾼다고 다가 아니라 기사분들 교육도 좀 제대로 시켜주시고 사전에 이러한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운영방식도 고민을 좀 해주십시요.\r\n\r\n요금체계를 바꿀때 처음했던 것 처럼 내릴때 표를 받는다든지 다른 방법을 도입해주십시요.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