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이해란님의 글입니다.\r\n\r\n:67번을 자주 이용하는 시민입니다.\r\n:기사님 이름은 잘 생각나지 않지만, 저녁7시15분 남부고발입니다.\r\n:단도직입적으로 신호위반과 꼬리물기,급정거 때문에 정말 생명의 위협을 느낍니다. \r\n:\r\n:특히나 오늘은 다른 날보다 더욱 심했습니다. 과속 때문에 정류장에서 대기중이던 승객을 그냥 지나치기도 했고, 심하게 급정거를 하다보니 타이어가 마모되는 소리에 머리가 아팠습니다.\r\n:\r\n:소 잃고 외양간 고치지 마시고 큰 사고 나기 전에 기사분들께 안전교육을 제대로 해주십시오. \r\n:계속 시정이 되지 않고 반복되면 시청에 민원을 정식으로 제기하겠습니다!!!!!!!!!!!!!!!!!!\r\n\r\n안녕하세요...\r\n노선팀장 이창훈입니다..\r\n먼저 고객님께 불편을 드린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r\n\r\n고객님께서 지적해주신 부분에 대해서는 운행기록장치를\r\n분석해서 해당승무원의 교육을 통해 안전운행 실천 및 재발방지를\r\n약속드립니다..\r\n\r\n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한 여름보내세요...^^*\r\n\r\n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