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김영신님의 글입니다.\r\n\r\n:제가 오늘 버스를 타는데 캐시비카드가 잘 안찍혔습니다.\r\n:계속오류가 나고요 제가 오늘 오천원을충전하고 오후까지만해도 \r\n:버스를 잘타고 다녔습니다. 근데 그 버스는 안돼더군요..\r\n:제가 안돼고 싶어서 안돼는 것도 아니고,,\r\n:아저씨계서 저에게 정말 아닌 짜증 짜증을 다 내더라구요,,\r\n:고장난거 아니면서 대지말라고\r\n:그래서 돈을냈습니다.\r\n:조금 모잘랐지만요 오십원정도? 캐시비가 됐는데 안됀거니깐요..\r\n:돈을 남겨놓지 안았던 거죠,.\r\n:근데 그 아저씨 제가 듣기로 제가 돈내고 앉으니 \r\n:카드도 안돼는 년이 고장난거들고와서는 머라 머라 시부르는것\r\n:같았습니다. 아니면 아닌거지만 그런느낌아시죠?\r\n:정말 기분이 나쁘네 \r\n:나이도 어린 학생인데 그렇게 대하셔도 돼는건지\r\n:어른이 그랬어도 아저씨는 지 성질낼거 다 내던데 ㅋ\r\n:좀 개념 챙기시고 다녔으면 하네요.\r\n:매너도 없고 ...그리고 지 성질 다부를거면 손님상대하는 직업말고\r\n:다른직업을 찾아서 하시든가!!\r\n:진짜 짜증났음\r\n:어이없고...아는 아이들도 같이타고 사람도 많이 탔는데\r\n:그런식으로 대하시면 저는 머가 댑니까? 정말 창피가고 부끄럽더군요....\r\n:앞으로 일 잘하나 두고봅시다.\r\n:학생이라고 무시하지마세요\r\n:저도 아저씨가 태우고 다니는 승객이거든요?\r\n:버스기사들끼는 잘 웃으면서 그러더만\r\n:왜 승객한테는 짜증내? 어이없게\r\n:제대로 하고 합시다...\r\n:머 그 기사아저씨한테 이런글써도 그 기사는 손해보는거 없으니깐 그런식으로 대한거겟죠?ㅋㅋㅋ\r\n:좀 직원교육제대로 시키세여..아님 징계같은걸 만들던가/\r\n:이런일 안생기게...\r\n:그리고 댓글로는 다음부터 재발하지 않게 하겟습니다라는 글이 달리겠지여?ㅋㅋㅋ 궁금한 점이 있으면어디로 전화해달라는 말과\r\n:그럴거면 이런거 왜있나 몰라?\r\n\r\n안녕하세요...\r\n노선팀장 이창훈입니다..\r\n고객님께서 이용하신 12번버스는 푸른, 세원 공동으로 운행하는\r\n노선입니다.\r\n\r\n당일 고객님께서 이용하신 버스는 세원버스입니다.\r\n\r\n고객님께서 올려주신 내용은 승무원 교육자료로 활용\r\n하였습니다.\r\n고객님!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