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김교태님의 글입니다.\r\n\r\n:오늘 부산서 12시 반차타고 울산 왔네요 근데 요즘은 자리도 선착순으로 맘대로 앉는게 아닌가봐요 빈자리가 있는데 기사분이 거기 앉지말라더군요 전화로 두자리를 맡아놓라는 내용의 통화를 하고 사람들 못앉게하고 열명가량 서서 갔네요 아니면 20 분 기다리라네요 그시간 바쁘고 피곤한건 다 똑같지 않나요 아무리 학연 지연 중시하는 나라라지만 버스타는거 까지 참 ~ 이러니 기사폭행에 욕설이 생기는건 아닐지요 비싼요금만 떠안겨주지마시고 질높은 서비스는 바라지도 않네요 기본사항이라도 쫌 준수해 주세요\r\n\r\n안녕하세요 \r\n\r\n노선과장 백주영입니다 .\r\n\r\n저희 푸른교통버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r\n\r\n이용에 불편을 드린점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r\n\r\n고객님께서 지적하신 부분에 대해서는 승무원의 교육을 통해 \r\n\r\n재발하지 않도록하겠으며, 모든 고객님께서 편안하게 목적지까지 \r\n\r\n이용할수있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r\n\r\n그럼 즐거운 하루되시고 항상 건강하십시오^^\r\n\r\n\r\n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