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이제영님의 글입니다.\r\n\r\n:오늘 아침 6시 40분 부산 노포동에서 울산으로 가는 좌석버스(2100번, 2300번)가 승객을 태우면서 승객이 교통 카드가 안 된다고 계속 시간을 끄는 바람에 6시 43분에 출발했습니다. 앞으로는 정시에 출발할 수 있도록 해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r\n\r\n\r\n안녕하세요 \r\n\r\n노선과장 백주영입니다.\r\n\r\n마이비단말기 에러로 지연 출발된점 죄송하게 생각하며,\r\n\r\n항상 정시에 출발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r\n\r\n앞으로도 2100번 2300번을 자주 이용주시고 항상 건강하시기 바라겠습니다.\r\n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