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박영철님의 글입니다.\r\n\r\n:울산에서 부산 노포동으로 가는 2100번, 2300번. \r\n:주로 아침 7시 10분쯤 공업탑(신정고) 정류장을 통과하는데, \r\n:어떤 날은 7시 15분쯤에도 지나가고\r\n:어떤 날은 7시 3분에도 지나가 버립니다. \r\n:출퇴근 승객을 실어나르는 노선버스가 \r\n:10분씩이나 시간이 들쭉날쭉하면 좀 곤란하지요? \r\n:그건 그렇다 치고, \r\n:\r\n:기사는 시간도 제대로 안 지키는 주제에 \r\n:편도 3차선 도로에서 2차로를 빠른 속도로 달리면서 \r\n:차로도 바꾸지 않고 속도도 줄이지 않고 \r\n:정류장을 힐끗 보고서는 그대로 통과해 버립니다. \r\n:정류장에 멈출 마음의 자세가 되어 있지 않는 사람이 \r\n:무슨 공공버스를 운전합니까? \r\n:\r\n:오늘도 다른 날은 7시 10분경 지나가던 버스가 \r\n:예상 외로 7시 3분에 지나가는 바람에 \r\n:정류장 10미터 전방에서 손을 들었지만 그냥 가버리더군요. \r\n:그게 이달 들어서 세 번쨉니다. \r\n:\r\n:그런 정신으로 1127번, 1137번과 경쟁이 되겠습니까? \r\n:기사의 직업정신과 애사심이 의문스럽습니다. \r\n:공공버스는 시민과 승객의 것입니다. \r\n:이런 일이 재발하면 차량번호를 확인하여 \r\n:관할 행정기관에 시정조치를 촉구하렵니다. \r\n\r\n안녕하세요 \r\n\r\n노선과장 백주영입니다.\r\n\r\n항상 2100번을 이용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r\n\r\n또한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r\n\r\n고객님께서 지적하신 부분에 대해서는 이번 분임조를 통하여 \r\n\r\n다시 한번 교육을 시켰습니다.\r\n\r\n배차의 정시성을 위해 노력할것이며 무정차 통과에 대하여 \r\n\r\n각별히 주의하겠습니다.\r\n\r\n앞으로도 2100번을 이용하시면서 불편한점을 말씀해주시면 \r\n\r\n시정조치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r\n\r\n그럼, 즐거운 하루되시고 항상 건강하시기 바라겠습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