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이난경님의 글입니다.\r\n\r\n:오늘 아침 10시 30분쯤에, 5일 토요일에 잃어버린 지갑이 있어서.\r\n:여쭤보려고, 혹시나 전화드렸는데,(울산쪽으로 전화드렸습니다)\r\n:전화받으신분이 남자신건 알겠는데요,\r\n:다른 버스회사 상담사분들은 굉장히 친절하시고, 나긋나긋하신데.\r\n:왜그렇게 쌀쌀맞게 대답하시구, 거기다 말도 다 끝나기전에\r\n:통화를 끊어버리시더군요.\r\n:\r\n:솔직히, 지갑잃어버리면 누구나 다 머리가 멍하고, \r\n:정신없는건 당연한거 아닌가요?\r\n:물론 잃어버린 제가 잘못한거지만, 그래도 조금만 더\r\n:상냥하게 해주시면 안될까요?\r\n:\r\n:아무리 얼굴이 안보인다고, 목소리가 자신보다 어리다고\r\n:막, 대하고 그런건 아닌거같은데요,\r\n:기분이 굉장히 불쾌했었거든요. \r\n:좀 시정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n\r\n\r\n안녕하세요 \r\n\r\n노선과장 백주영입니다.\r\n\r\n답변이 늦어서 정말 죄송합니다.\r\n\r\n고객님께서 지적하신 부분에 대해서는 울산 및 부산 전직원에게 \r\n\r\n고객의 마음으로 다가서서 최대한 친절하게 상담할수 있도록 \r\n\r\n하겠습니다\r\n\r\n그럼 쌀쌀한 날씨 건강조심하시고 항상 좋은일만 가득하시기 바라겠습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