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아까썼었는데 실수로 삭제버튼을 눌렀네요...\r\n\r\n엄마가 오늘 GS물류센터앞에서 양산부산대학교병원에 가려고하셨는데, 5시 45분 GS물류센터앞을 지난 16-1번이 어머니를 보고도 그냥 그대로 지나갔다더군요.\r\n\r\n어머니가 손까지 들고있었다는데, 1차선으로 가던 버스가 어머니를 충분히 보고 차선을 바꿀수있는 거리임에도 불구하고 무시했다더군요.\r\n\r\n이 추운날에 이게 말이 되나요.....\r\n물론 기사님 바쁘고 힘드신거 압니다만, 오늘같이 추운날에 기다리는 승객도 생각하셔야지, 그걸 무시하면 되나요.. 원래 그 지역이 버스를 잘 안타는 곳이라고 하지만, 그래도 승객이 있는지 잘확인하고, 태워야하지않나요. 어머니가 이것땜에 감기기운까지 얻어오셨네요. 게다가 환승까지 하셔야 했던 상황이었는데, 하마터면 환승도 못할뻔했습니다.\r\n\r\n늘 2100번 2300번타서 푸른교통에 좋은 이미지 가지고 있었는데 이번일은 참 유감입니다.....\r\n\r\n다른승객들이 이러한 피해를 입지않도록 조치부탁드립니다.\r\n\r\nP.S 그 뒤에 16번이 왔는데, 16번 기사님은 참 친절했다고 합니다. 어머님께서 기사님께 이 일을 말씀드리자 그 기사님이 대신 사과하시면서 16번 버스시간표까지 챙겨주셨다고 하네요. 이 기사님은 칭찬해드리고싶습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