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강태문님의 글입니다.\r\n\r\n:1월26일 아침8시53분경에 서창에서푸른교통1527번을탓다요금은1900원인데 2.000원을주었다그스름돈100원을주지 않는다 노포동에내릴때기사님께 거스름돈100원을줄것을요구했다잔돈이 없다고 또주지 않는다 내돈을받겠다는데 왜 미안한지 모르겟다 푸른교통승차시똑같은 안내방송 손님여러분안전하게모시겠다 불편한사항은 푸른교통 홈페지나 아니면 00으로 연락주시면00하겠다빛좋은 개살구빠른기간내 시정이 안돼면 교토부장관에 게 글을 올릴것이다 그래도 시정이 안돼면 푸른교통 사장을 상대로 고발을 할것이다나는매월20일은 푸른교통을 이용한다.내전화번호는011 9399 5323 이다\r\n:월요일 아침 8시53분경에 또 푸른교통을 이용할것이다.참는것도 선이 있다.\r\n\r\n안녕하세요 \r\n\r\n노선과장 백주영입니다. \r\n\r\n답변이 늦어 정말 죄송합니다. \r\n\r\n고객님께서 느끼신 불편에 대해서는 근본대책을 세워 같은 일이 \r\n\r\n발생치 않도록 하겠습니다. \r\n\r\n그동안의 노여움을 푸시고 저희 푸른교통버스를 자주 이용해 주시기 바라며,\r\n\r\n항상 건강하시고 즐거운 하루되시기 바랍니다. \r\n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