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김종목님의 글입니다.\r\n\r\n:안녕하세요\r\n:다름이 아니라 너무 황당하고 화나는 일을 당해서 글 남깁니다.\r\n:제가 2월8일 새벽 00:20분 울산시외버스터미널에서 울산발 동래착 경남70 아 1502 버스를 탔습니다.\r\n:분명히 6400원짜리 표를 끊고 승차했습니다.\r\n:차가 출발하고 잠시 잠들었다가 정신을 차려보니 덕계쪽을 지나고 있었습니다.\r\n:근데 기사님께서 저한테 \\"손님은 왜 덕계표를 내놓고 안내리고 계속 갑니까?\\" 이러시는 겁니다.\r\n:그래서 제가 저는 동래표냈다니까 자기는 분명히 덕계표를 받았다면서 하시는 말씀이 \\"돈이 없으면 없다고 하지 왜자꾸 거짓말을 하세요?\\" 이러시네요. 그 사람 많은 버스 안에서요.\r\n:확인을 할래도 표는 기사님이 갖고 가셨지.. 확인할 방법이 없는겁니다.\r\n:참다참다 너무 화가나서 내릴때 다되서 한말씀 드렸더니 기사님은 제가 덕계표 냈다고 무조건 기억난다고만 하십니다.\r\n:제주머니엔 잔돈 3600원이 정확히 남아있는데 말이죠.\r\n:제가 너무 짜증나서 그럼 모자라는 돈드리겠다고 하니깐 그건 또 됐다고 하십니다. 무슨 손님을 거지취급합니까? 몇푼이나 한다고 그런 망신을 주십니까? \r\n:맘같아서는 터미널 표끊은 시간,목적지와 CCTV대조까지 해드리고 싶은 심정입니다. 기사님 기억력이 정확한지 기계가 정확한지 한번 보고싶네요.\r\n:울산 한두번가는것도 아닌데 이런 기사님은 처음 뵙고 실망이 참 큽니다. 정중한 사과 부탁드립니다.\r\n\r\n안녕하세요 \r\n\r\n노선과장 백주영입니다.\r\n\r\n이용에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r\n\r\n해당 승무원원과 면담 및 교육을 실시하였으며, 앞으로 같은 일이 \r\n\r\n발생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r\n\r\n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저희 푸른교통버스를 \r\n\r\n자주 이용해주시고 불편사항 및 건의사항이 있을시 연락을 주시면 \r\n\r\n개선토록 노력하겠습니다. \r\n\r\n그럼 즐거운 하루되시고 항상 건강하시기 바라겠습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