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김은경님의 글입니다.\r\n\r\n:안녕하세요, 양산에서 2300번 2100번을 애용하는 이용자 입니다.\r\n:오늘 너무 황당한 일을 당했네요,,\r\n:집이랑 버스정류장이랑 거리가 있어,,아침에 급하게 서창조은현대병원정류장으로 택시를 타고 갔습니다,,,\r\n:15분 남짓 버스를 기다리고 잇는데 저혼자만이 아니었습니다,,\r\n:버스기사는 그냥 그 정거장을 지나치고 말더군요..\r\n:직장이 부산이라 그것도 새벽에 7시5분부터 버스가 오는 20분까지 기다렷는데 너무 황당햇습니다...\r\n:그리고 저는 급해서 택시까지 타고 노포동으로 향할수 밖에 없엇습니다, 너무 화가나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r\n:담당기사분 교육좀 시키세요,,,그러시면 안된다구요\r\n:진짜 택시비보상해라고 싶지만 다같이 먹고 살자고 하는일이라 보상은 요구안하겟습니다.\r\n\r\n안녕하세요 \r\n\r\n노선과장 백주영입니다. \r\n\r\n2100번을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r\n\r\n무정차 통과에 대해서 지속적으로 교육을 하고있지만 \r\n\r\n아직 부족함이 있어 같은 일이 반복되고 있는점 정말 죄송합니다.\r\n\r\n해당 승무원의 철저한 교육 및 전승무원의 교육을 통해 \r\n\r\n같은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각별히 신경을 쓰도록 하겠습니다. \r\n\r\n앞으로도 2100번을 자주 이용해주시고 항상 건강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