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김유진님의 글입니다.\r\n\r\n:어제 밤에 너무 화가 나서 고객불만 글 올렸는데 지워졌네요.\r\n:어떻게 된 일인지?\r\n:어제 2100번 버스를 울산 삼산동에서 타고와서 잠들었다가 깨보니\r\n:기사분이 금정 체육관앞이라더군요. 여기가 어딘지 물어보니 기사님이 아주 퉁명스럽고 불친절하게 대답해줘서 알았습니다.\r\n:왜 안내렸냐며 윽박지르던데요. 어이가 없네요.\r\n:\r\n:종점에 도착하면 승객이 모두 내렸는지 확인하는거 기본아닌가요?\r\n:기본 교육도 안되어있네요.\r\n:제가 그때라도 깼으니 다행이지 아니면 문 잠그고 갔을 거 아닙니까? 퇴근하는 것에 맘이 급급해서요...\r\n:정말 생각만 해도 아찔합니다. 버스안은 아주 어두워서 제가 \\\\\\"여기 어딘가요? 했을 때 기사분 엄청 놀라시던데요..\r\n:어이가 없습니다. 황당하고요. 다음부터는 무서워서 잠이나 제대로 자겠습니까? 절대로 이런일 없도록 해주세요.\r\n:그리고, 어젯밤에 분명히 제글을 확인했었는데 왜 지워진겁니까? 해명해 주십시요.\r\n\r\n안녕하세요 \r\n\r\n노선과장 백주영입니다. \r\n\r\n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r\n\r\n고객님의 불편사항을 전승무원에게 교육시켜 운행을 마친 후 \r\n\r\n항상 차량내부를 확인하도록 하겠습니다. \r\n\r\n그럼 앞으로도 2100번 버스를 자주 이용해주시고, 즐거운 하루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