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오늘 오후 3 월 16 일 정오즈음에 \r\n양산부산대학 병원에서 승차를 하고 \r\n다방삼거리에 내릴려 하는데 \r\n임우진 기사님께서 비가 오니까 \r\n시청 하차장에서 배려서 비를 피하면서 23 번을 환승하라고\r\n하셨습니다. \r\n다방삼거리 하차장에는 비 그르는 곳이 없다하십니다.\r\n정말 친절하시지요? 이렇게 작은 것을 고객에게 배려하는 \r\n마음이 우리나라를 동방예의지국으로 만드는 것입니다.\r\n푸른 교통에서 푸른 미래를 보았습니다.\r\n이렇듯 고객은 내리면 그만이 아니라 다시 카는 가족인 것입니다.\r\n작은 것을 배려하시고 친절을 몸소 실천 하신 임우진 기사님께\r\n표창장을 수여 하십시다. 전사적으로 모범 기사님이시고 \r\n고객 친절을 실천 하셨습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