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강다영님의 글입니다.\r\n\r\n:2012년 4월 17일 화요일 온천장에서 4시30분경 오는 16-1버스를 탄 손님입니다. 버스기사님이 너무 운전을 험악하게 하셔서 양산 이마트오는 내내불안했습니다. 급브래이크를 밟으셔서 앉아있는데도 몸을 가눌수가 없었습니다. 주의 부탁드립니다.\r\n\r\n\r\n안녕하세요 \r\n\r\n노선과장 백주영입니다. \r\n\r\n16-1번을 이용하시는데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r\n\r\n해당 승무원의 운행습관을 확인후 급제동 및 급가속을 근절시키고\r\n\r\n안전운행을 할수있도록 교육시키겠습니다. \r\n\r\n그럼 앞으로도 16번 및 16-1번을 자주 이용해주시고 \r\n\r\n불편 및 건의사항이 있을시 말씀해주시면 개선토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r\n\r\n그럼 즐거운 하루되시고, 항상 건강하시길 바라겟습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