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김남우님의 글입니다.\r\n\r\n:일찍 배차하여 빨리 지나갔는지는 모르겠지만, 평소처럼 배차 정류장 보다 앞선 그린빌 정류장에서 24분 부터 기다리고 있었는데 오질 않았습니다.\r\n:\r\n:항상 같이 타는 분들이 여섯분 정도 계신데 그분들도 쭉 기다리다 10분은 더 늦게오는 301번으로 출근하셨구요.\r\n:\r\n:저희 회사는 출근시간에 엄격한 편인데 설마 정해진 시간도 아닌데 지나갔겠어란 마음에 58번 버스를 기다리다가 지각했네요.\r\n:\r\n:기사분 성함이 필요하다면 내일 출근하는대로 촬영해서 올리겠습니다.\r\n:\r\n:여튼 중요한 출근시간인 만큼 시간은 꼭 좀 잘 지켜주세요. 아침시각 58번 기사분 시간이 일러도, 손님이 달려오고 있어도 그냥 문 닫고 달리시는데 이렇게 시간약속까지 어기시네요.\r\n\r\n\r\n안녕하세요 \r\n\r\n노선과장 백주영입니다. \r\n\r\n이용에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r\n\r\n24일 아침 차량에 문제가 있어 예비차량으로 대체운행하는 \r\n\r\n과정에 문제가 있어 지연운행하게 되었습니다. \r\n\r\n앞으로 같은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철저히 관리하도록 하겠습니다.\r\n\r\n다시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이용하시면서 \r\n\r\n불편이나 개선사항이 있을시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시면 개선토록 노력하겠습니다.\r\n\r\n그럼 오늘 하루 즐거운 시간보내시고 항상 건강하시길 바라겠습니다.\r\n\r\n\r\n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