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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스승무원명
신진영님의 글입니다.\r\n\r\n:통도사 놀러갔다 기분좋게 집에 가려고 버스를 탔는데\r\n:처음에 부산 가느냐고 물어봤을때부터 귀찮단듯이 대답을 하시더니\r\n:일행을 부르는 사이에 출발하려고 문을 닫는 겁니다.\r\n:급하게 요금을 찍으니 짜증스러운 말투로 다시 불러서 다시 찍으라는 겁니다.기계 마음대로 먼저 찍으면 기계 고장 난다고 엄청 뭐라고 하시더군요.네 전 구간별로 요금이 다른 걸 몰랐습니다. 먼저 그렇게 말씀을 해주시던가\r\n:했으면 좋았을 텐데요. 기분좋게 집에 가려는데 \r\n:기분 너무 나쁘더라구요 ㅠㅠ\r\n:\r\n:일요일 오후 네시즈음 버스 탔구요 흰머리 믾으신 기사분이었습니다.\r\n:앞문에는 하명식이라는 이름이 적혀있었구요.\r\n:\r\n:버스기사분들도 서비스직 아닌가요 다른 기사분들은 친절하시던데\r\n:승객한테 불같이 화를 내다니 아직도 짜증나네요.\r\n:\r\n:기사님들 서비스교육 부탁드립니다.\r\n\r\n\r\n\r\n안녕하세요\r\n언양영업소 소장 정순호 입니다.\r\n\r\n\r\n고객님\r\n하 명식 기사님은 저희 푸른교통에서 근무하시는 분이 아니고 세원여객(052-264-2097)에서 근무 하시는 분입니다.\r\n\r\n\r\n고객님\r\n오늘과 같은 상황은 다시는 일어나지 않도록 저희 승무원에게도 교육을 시키겠습니다. 기분이 상하셨겠지만 너그르운 마음으로 양해 부탁드립니다.\r\n\r\n\r\n고객님 \r\n저희 푸른교통 차량을 애용해 주시길 부탁드리며\r\n날마다 행복한 날 되세요....\r\n\r\n\r\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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