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이은지님의 글입니다.\r\n\r\n:버스 정류장이 왜 있는건지 교육부터 하셔야 할것같네요\r\n:\r\n:\r\n:덕계에서 버스를 타려고 기다리는데 \r\n:\r\n:워낙 사람이 잘 안타는 곳이라 정류장 그냥 지나치는 기사님들이\r\n:\r\n:많아서 항상 그 앞에서 버스를 기다립니다.\r\n:\r\n:오늘은 저 포함해서 열댓명 정도 정류장에서 기다렸는데\r\n:\r\n:2100번 버스 기사님 그냥 지나치다가 정류장에서 20미터 떨어진곳에\r\n:\r\n:정차 하시더군요\r\n:\r\n:타자마자 소리지르면서 버스 타려면 손을 들고 있던가 해야지\r\n:\r\n:버스가 연달아 세대가 오는데 내가 이렇게 멈춰야겠냐면서\r\n:\r\n:버럭버럭 하더이다.\r\n:\r\n:정류장이 왜 있습니까??\r\n:\r\n:친절? 어디가 친절인가요 대체\r\n:\r\n:그리고, 사람들 다 타지도 않았는데 그냥 출발하길래\r\n:\r\n:뒤에 사람 안탔는데 세워달라고 하니 또 승질내더군요\r\n:\r\n:참 기분 더럽게 잘 탔습니다 아주\r\n:\r\n:\r\n:제가 왠만하면 택시기사님이고 버스기사님이 타고 내릴때\r\n:\r\n:꼭 인사드리는데\r\n:\r\n:홈페이지까지 와서 이렇게까지 글 남기는 적은 또 처음입니다\r\n:\r\n:처음이자 마지막으로 홈페이지 들린거니 답변 안하셔도 되구요\r\n:\r\n:진심 기분 나쁘네요\r\n:\r\n:친절이 뭔지 정류장이 뭔지 똑바로 교육\r\n\r\n\r\n\r\n이은지님 안녕하십니까.\r\n\r\n노선소장 김선우입니다.\r\n\r\n저희 시내버스를 이용하시는데 불편을 끼쳐드려 정말 죄송합니다.\r\n\r\n시내버스 무정차 통과에 대해서는 지속적으로 승무원들에게 교육을\r\n\r\n하고 있으나 아직 미흡한 것 같아 관리자로써 면목이 없습니다.\r\n\r\n다시는 재발하지 않도록 더욱더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r\n\r\n그리고 승무원의 불친절에 대해서는 해당 승무원과 면담을 통하여\r\n\r\n주의 및 징계 조치토록하겠습니다.\r\n\r\n다시한번 사죄의 말씀드립니다.\r\n\r\n태풍의 북상으로 인한 피해가 없으시길 바라며,\r\n\r\n항상 건강하고 즐거운 하루 되십시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