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권수민님의 글입니다.\r\n\r\n:오전 6시 43분, 침례병원 정거장에서 언양행 12번 버스가 사람도 안태우고, 아니, 기다리는 사람 보지도않고 속력엄청 내면서 신호안놓치려고 그냥 가더군요... 배차시간도 장난아닌데 어이가 없어가지고 ㅋㅋㅋ\r\n:장난합니까 기사?\r\n:버스기사관리 제대로하시죠\r\n:비와서 안쪽에 사람들 있었는데도 보지도 않고 신호보고 막가 ㅋㅋㅋㅋㅋ어이가없어서,,\r\n\r\n\r\n\r\n안녕하세요\r\n언양영업소 소장 정순호 입니다.\r\n\r\n\r\n고객님\r\n먼저 저희 푸른교통 버스를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해당 차량은 승객의 안전을 위해 차량 수리(윈도 브러쉬 작동 불능) 관계로 노포동 차고지로 이동 중이었으므로 승객을 승차하지 못하는 상황이었습니다.\r\n\r\n\r\n고객님\r\n사전 정비를 철저히 하여 차후에는 이런 일이 발생치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너그러운 마음으로 양해 부탁드립니다.\r\n\r\n\r\n고객님\r\n저희 푸른교통 버스를 애용해 주실것을 부탁드리며,\r\n환절기에 건강에 유의하시고,\r\n날마다 행복한 날 되시길 바랍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