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박준우님의 글입니다.\r\n\r\n:20시 53분에 양산부산대학교병원에 도착한 16번 버스\r\n:기사님 불친절해서 글씁니다. 온천장역에서 버스를탔는데 병원에 도착할때까지 클락션을 20번은 넘게 울리시고 솔직히 클락션 소리 신경 거슬리고 스트레스 받습니다. 운전버릇이야 뭐라 말씀 못드리지만 버스 내리시는 분들에게 계속 욕을하시네요.\r\n:버스 벨 분명히 일찍 눌렀음에도 미리미리 눌러놔라고 욕을 하시고\r\n:뭐가 그리 급하신지 사람도 다 내리지도 않았는데 문 닫고 출발해버리시고 버스번호가 8357 이였습니다. 2012년 09월 25일 20시 53분에 양산부산대학병원역에 도착한 16번 버스 기사님 너무 불친절하시네요. ................................. 당시 승무원 박법철 입니다 먼저 진심으로 사과드림니다 승객을 안전하고 편하게 모셔야함에 있어 그러지못해 다시한번 사과드림니다 승무원의 본분을 잊지않고 앞으로 더좋은 모습의 승무원이 되도록 노력 변하겠읍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