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울주도서관에서 저의집으로바로가는버스는 13번63번67번뿐입니다\r\n그외버스는 환승이되지않고 정류장도달라서 버스시간에맞추어서 기다리고있었습니다\r\n경남71자8326호 10월5일 오후 4시56분 ktx역출발버스 차를 기다리고있었는데 아저씨께서 멀리부터전화를하시는것같았어요\r\n저를못보실까봐 손을열심히흘둘었는데도 그냥지나쳐버리셨습니다!!\r\n마침다른버스가오길래 타고서는 열심히달려서 본버스기사분과 이야기를 해볼수있었습니다 엄연히 울산버스 어플에 정류장으로 확인되는데, 저를보았으나 정차하는역이아니라고하시더라구요\r\n물론기사분덕분에 버스비는배로들고 운동도했습니다 ㅎㅎ\r\n억울한마음에 글남겨요~~~\r\n\r\n아저씨말씀대로울주도서관이 버스내노선표에는 표시되어있지않았습니다\r\n어플이잘못이든 노선표가잘못이든 수정할부분은했으면좋겠구요\r\n기사분은휴대전화사용을자제해주세요!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