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11월 26일 월요일 양산 부산대병원에서 온천장쪽으로 오는 \r\n\r\n[16] 번 버스 기사 너무 불친절하네요.\r\n\r\n연로하신 어르신을 모시고, 병원갔다가 오신 저희 어머니 이야기를 \r\n\r\n듣고 화가 나서 이렇게 글을 적네요.\r\n\r\n버스를 타자 마자, 어디가는지 묻더니, 부곡동을 간다고 하니\r\n\r\n거기는 안가니 내려 딴 차타고 가라며, 승질을 내며, \r\n\r\n승객이 먼저 물어본것도 아니고, 화풀이 대상이 승객인 마냥\r\n\r\n친절한 기사의 정신은 온데간데 없고, 그런 식으로 운행하면 됩니까\r\n\r\n만약 부곡동을 안간다해도 근처 어디에서 내려서 가시면 된다는\r\n\r\n그런 융통성 있게는 못합니까?\r\n\r\n16번 버스가 욕을 정말 많이 듣더니, 이유가 있었네요.\r\n\r\n다른 승객들도 이런일을 겪지 않도록 하는 마음에서 글 남깁니다.\r\n\r\n기본 교육부터 다시 해야할 거 같네요.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