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송주영님의 글입니다.\r\n\r\n:11월 26일 월요일 양산 부산대병원에서 온천장쪽으로 오는 \r\n:\r\n:[16] 번 버스 기사 너무 불친절하네요.\r\n:\r\n:연로하신 어르신을 모시고, 병원갔다가 오신 저희 어머니 이야기를 \r\n:\r\n:듣고 화가 나서 이렇게 글을 적네요.\r\n:\r\n:버스를 타자 마자, 어디가는지 묻더니, 부곡동을 간다고 하니\r\n:\r\n:거기는 안가니 내려 딴 차타고 가라며, 승질을 내며, \r\n:\r\n:승객이 먼저 물어본것도 아니고, 화풀이 대상이 승객인 마냥\r\n:\r\n:친절한 기사의 정신은 온데간데 없고, 그런 식으로 운행하면 됩니까\r\n:\r\n:만약 부곡동을 안간다해도 근처 어디에서 내려서 가시면 된다는\r\n:\r\n:그런 융통성 있게는 못합니까?\r\n:\r\n:16번 버스가 욕을 정말 많이 듣더니, 이유가 있었네요.\r\n:\r\n:다른 승객들도 이런일을 겪지 않도록 하는 마음에서 글 남깁니다.\r\n:\r\n:기본 교육부터 다시 해야할 거 같네요.\r\n\r\n\r\n\r\n안녕하세요\r\n언양영업소 소장 정순호 입니다.\r\n\r\n\r\n고객님\r\n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지적사항에 대해서는\r\n16번, 16-1번 전승무원에게 회람을 통해 철저히 교육을 실시하여 차후에는 이런 일이 재발생치 않도록 하겠습니다.\r\n\r\n\r\n고객님\r\n이용시간대 및 차량번호라도 남겨 주시면 시정조치하는데 참고가 되오니 부탁드립니다.\r\n\r\n\r\n고객님\r\n저희 푸른교통 버스를 애용해 주실 것을 부탁드리며,\r\n날씨가 쌀쌀합니다 건강에 유의하시고,\r\n날마다 행복한 날 되시길 바랍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